SAP Support Now: SAP 고객을 위한 효율적인 지원
SAP Support Now는 SAP 고객을 위해 종단간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모바일 앱입니다. 이 앱은 스마트폰의 편리함과 유연성을 활용하여 고객이 SAP 지원과 쉽게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SAP Support Now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최대 6개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기기에서 사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계정 간 전환은 한 번의 클릭으로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. 또한, 앱은 SAP 지원 엔지니어가 업데이트를 제공할 때 알림을 보내어 고객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.
이 앱은 SAP ONE Support Launchpad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사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자신의 미해결 또는 확인된 사건을 볼 수 있으며, 기존 사건에 대한 빠른 답변이나 추가 첨부 파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SAP Hotline은 앱 내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, 사용자는 SAP 지원 엔지니어가 제공한 사건 해결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. 사건은 고객의 조치 또는 SAP에서 제안된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닫을 수 있습니다.
SAP Support Now의 다른 기능으로는 사건 번호 또는 제목으로 사건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, 사건의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모바일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, 권한이 있는 동료와 사건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 앱은 SAP 고객이 이동 중에도 지원을 받고 사건을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.